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점

대구 북구 퀘사디아 맛집 마띠아스

by Dreamer H 2021. 9. 23.
728x90
반응형

멕시코음식을 먹어본적 없는 남편!
개인적으로 멕시코음식을 좋아하는 저.
남편에게 새로운 맛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서
마띠아스에 가게 되었어요~!
멕시코음식이라서 기대기대~!

대구 북구 퀘사디아 맛집 마띠아스

2층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입구!!

대구 북구 퀘사디아 맛집 마띠아스

내부는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대구 북구 퀘사디아 맛집 마띠아스

한쪽 테이블에 자리 잡고 앉았어요!

대구 북구 퀘사디아 맛집 마띠아스

메뉴판을 보고 주문!
제가 먹고 싶었던 음식은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퀘사디아가 있으니깐!
위로받으면서
퀘사디아 (비프 살사소스) 12,500
비스큐 로제 파스타(맵기조절가능-보통맛) 12,800
치킨 그릴 샐러드 13,500
요렇게 주문했어요!

그리고 나온 식전 나쵸!!
소스가 매콤한제 엄청 맛있었어요!
순삭!!

대구 북구 퀘사디아 맛집 마띠아스

퀘사디아가 나왔어요!
비쥬얼 장난아니죠?
지금도 보니깐 군침 넘어가네요~!
속을 못찍었지만 고기랑 치즈가 듬뿍!
소스는 두가지가 나오는데
저는 왼쪽 남편은 오른쪽 취향이었어요!
취향것 드시면 될 듯해요!
소스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ㅠ

대구 북구 퀘사디아 맛집 마띠아스

그리고 나온 비스큐 로제 파스타
색이 너무 이쁘지 않아요?
어떻게 이렇게 만드는지 신기해요!
파스타는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보통맛으로 했어요
저는 맵찔이거든요 ㅠ
보통맛은 맵다는 느낌은 안드는 정도였어요!
면은 탱탱하구요!
사진은 잘 안보이지만 새우도 있어요~!

대구 북구 퀘사디아 맛집 마띠아스

세번째 나온 치킨 그릴 샐러드~!
야채가 엄청 풍부하죠?
샐러드집에서 사먹는 샐러보다 야채가 더 많은 느낌이었어요!
무엇보다 고기도 맛있었지만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상큼한게 야채랑 고기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대구 북구 퀘사디아 맛집 마띠아스

이렇게 먹고 나니
38000원 결제!

사실 양이 많아서 샐러드는 다 못먹고 포장해왔어요~

예전에 멕시코 음식점에서 먹었던 음식들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남편은 처음 먹어본 퀘사디아가 너무 맛있었다며
다음에 또 가자고 하네요~

다음에는 가서 퀘사디어 다른 맛으로 먹어봐야겠어요!
다들 이색음식 드시고 싶을때 한번쯤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