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점

내돈내산/대구 칠곡 중국집 추천! 간짜장 맛집 더하오!

by Dreamer H 2022. 4.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4월 14일!
블랙데이!!ㅎㅎ
상술이지만 이날이 오면 늘 짜장면이 먹고 싶어요!!
오늘은 퇴근하고 남편이랑 같이 외식을 했어요!!

오늘 간 곳은 더하오!
저희 동네에서는 이미 유명한 중국집이에요!
들어가는 입구!!!

대구 칠곡 중국집 추천! 간짜장 맛집 더하오!

창가에 자리 잡고 앉아서 내부 사진 찍었어요!
내부에 테이블도 많고 넓어요!!
중국집에서 볼 수 있는 조명도 있어요~!

대구 칠곡 중국집 추천! 간짜장 맛집 더하오!

전 오늘 간짜장과 짬뽕밥을 주문했어요!!

조금 있다가 나온 짬뽕밥과 간짜장!!

대구 칠곡 중국집 추천! 간짜장 맛집 더하오!

짬뽕 비주얼이 너무 이뻐요!!

대구 칠곡 중국집 추천! 간짜장 맛집 더하오!

짬뽕은 우선 해산물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조개껍질 빼는데 시간이 걸리는.. ㅋㅋ

대구 칠곡 중국집 추천! 간짜장 맛집 더하오!

해물이랑 야채가 많아서 인지 국물이 시원해요!!
텁텁한 느낌은 많이 없고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고 싶은 느낌이에요!!

대구 칠곡 중국집 추천! 간짜장 맛집 더하오!

간짜장!!
간짜장 양념을 가득 부은 다음 비벼주구요~!
고춧가루도 첨가해서 같이 비벼줬어요!!

대구 칠곡 중국집 추천! 간짜장 맛집 더하오!

간짜장 비빈 비주얼 ㅎㅎ
좀 먹다만 느낌 같아 보이지만 맛있어요!!ㅎㅎ
원래 짜장면은 주방과 가까운 곳에서 먹어야 제일 맛있다고 하잖아요!
역시 배달보다는 와서 먹는 게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면이 쫄깃하면서 탱탱한 게 후루룩 면치기!!
후루룩! 몇 번하니깐 없어졌어요 ;;;; ㅋㅋㅋㅋㅋ
짜장면 먹다가 조금 느끼해지려고 하면 짬뽕 먹고ㅎㅎ

퇴근 후 배가 너무 고파서 너무 급하게 먹었더니ㅎㅎ
순식간에 짬뽕과 짜장면이 사라졌어요;;ㅋㅋㅋㅋ

대구 칠곡 중국집 추천! 간짜장 맛집 더하오!

후식으로 나온 맛탕!
후식까지 먹으니깐 더 배불른 ㅎㅎ
그래도 달달한 거로 마무리하니깐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