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점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추천 허벌냉면 내돈내산

by Dreamer H 2022. 5. 6.
728x90
반응형

전 냉면을 어~엄~청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너무너무 좋아해서
추운 겨울에도 먹고 여름에도 먹고 ㅎㅎ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냉면집!
허벌 냉면을 소개해드릴게요~!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추천 허벌냉면 내돈내산

들어가는 입구예요~!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추천 허벌냉면 내돈내산

내부!!!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추천 허벌냉면 내돈내산

메뉴판!
저희 부부는
찌개 정식 1 + 냉면 정식 1
이렇게 주문했어요~!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추천 허벌냉면 내돈내산

주문을 하면 기본 세팅이 이뤄져요~!
각종 반찬들과
쌈채소!
그리고 고기판~!!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추천 허벌냉면 내돈내산

판이 달궈지면
고기를 올려주시구요~!!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추천 허벌냉면 내돈내산

다양한 기본찬들~!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추천 허벌냉면 내돈내산

맛있게 익어가고 있는 고기들~!

맛있게 구워지는 중이에요!!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추천 허벌냉면 내돈내산

고기는 직원분이 다 구워주고 잘라주고~!
너무 편하더라구요~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추천 허벌냉면 내돈내산

그리고 나온 냉면!!!
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냉면!!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추천 허벌냉면 내돈내산

된장찌개!
여러 번 왔었지만
된장을 먹은 건 처음인데
된장찌개도 괜찮더라구요~!!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추천 허벌냉면 내돈내산

맛있는 냉면 한 번 더 보구요~~ㅎㅎㅎ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추천 허벌냉면 내돈내산

직원분이 구워주신 고기랑 냉면이랑!
조화가 너무 좋지 않나요!!

냉면만 먹어도 맛있지만
고기랑 먹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남편이랑 가서 더 좋았는 건지
냉면이 맛있어서 좋았던 건지 ㅎㅎ

너무 행복했던 식사시간이었어요~

이제 곧 더워지는 여름!
냉면이 먹고 싶으시다면
허벌 냉면 추천해드려요~!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