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점

대구 칠곡 갈비탕 맛집 황장군

by Dreamer H 2021. 9. 22.
728x90
반응형

갈비탕집이 새로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바로 황장군!!
오픈한지 얼마 안된 느낌이 나죠?

대구 칠곡 갈비탕 맛집 황장군

가게 앞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대구 칠곡 갈비탕 맛집 황장군

들어가는 입구에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인지  
화분이 입구에 많았어요~!

대구 칠곡 갈비탕 맛집 황장군

open 11:00
close 21:00
이용시간 참고해주시면 되구용~

대구 칠곡 갈비탕 맛집 황장군

가게 한쪽에 자리잡고 앉았어요~
안쪽이는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대구 칠곡갈비탕 맛집 황장군

메뉴판!!
저희 부부는 냉면이랑 갈비탕 하나씩 주문했어요!
갈비탕 먹었어야했지만
냉면이 너무 욕심나서 ㅎㅎ

대구 칠곡갈비탕 맛집 황장군

주문하고 나면 기본 찬이 나와요!
특별한 건 없지만.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라서 좋았어요~

대구 칠곡갈비탕 맛집 황장군

그리고 이어서 나온 냉면이랑 갈비탕!!!

대구 칠곡 갈비탕 맛집 황장군

음식이 나오면 너무 설레요 ㅎㅎㅎ
사진 찍으면서 설렘을 느끼고 맛보기!!

냉면!!
식초랑 겨자를 좀 넣어서 먹었어요!
우선 그릇이 엄청 커서
시각적으로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아쉬운건 냉면집에서 나오는 온육수가 없어서
그건 조금 아쉬웠어요 ㅠ

그리고 갈비탕!
맛있었어요!!깔끔한 국물이 엄청 좋았어요!
보통 석박지를 국물에 넣어서 먹는데
깔끔한 국물을 변하게 하고 싶지않아서
따로따로 먹었어요!
갈비탕의 아쉬움은 ㅠㅠ
양이 좀 적다?
물가가 많이 올라서인지 ㅠㅠ
양이 조금 적어서 맛있었지만 아쉽기는 했어요!

사실 배는 엄청 부르게 먹었어요
그냥 더 먹고 싶은 느낌?이 있어서
양이 작다고 느꼈던 것 같아요~

포장도 하고 있으니
드시고 싶으신 분은 포장으로 드셔도 될듯 해요~
포장은 2인분에 18000원이더라구요
남편이랑 포장할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왔는데
다음엔 포장해와야겠어요~
글쓰다 보니 갈비탕이 아쉽네용~ㅎㅎ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