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

대구 데이트 장소 송해공원

by Dreamer H 2021. 9. 20.
728x90
반응형

대구에 데이트 장소가 많지만
이번에는 송해공원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저도 전에 한번 왔다가 너무 좋아서 다시 왔어요~!
우선 주차가 엄청 편해요!!
주차장이 넓어서 자리 걱정을 할 필요는 없어요!

도착해서 걸으면 멀리서 보이는 물래방아 보이시죠?
(남편이랑 같이 찍었는데 초상권이 있다보니 ㅎㅎ
멀리서 찍은 사진만 올려요~)
물래방아가 송해공원의 포토 포인트중 한개인 것 같더라구요~!

아! 그리고 공중에 있는 수도꼭지(?)라고 할까요 ㅎㅎ
이건 저번에 왔을때는 없었는데
요번에 오니깐 생겼더라구요~ 아니면 저번에 제가 못본거겠죠?
무튼.
신기해서 한참을 보다보니 원리를 알겠더라구요~
그래도 아이들과 함께가면 아이들이 좋아할듯 했어요~

대구 송해공원

산책하는 방향이 여러갈래이지만
저희는 물따라 걷기 시작했어요~
중간중간에 물 위에 있는 전시물들도 보구요~
야경이 정말 좋다고 했는데
이번에도 아쉽게 야경은 못봤어요 ㅠ

대구 데이트 장소 달성공원

걷다보면 중간에 무인매점같은게 있어요!
자판기등 있었는데 사람들이 꽤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

그리고 송해공원 조명분수 안내시간이 있는데요!
대한민국 명소로 지정되었다니!!
대구에는 좋은 곳이 정말 많네요 ㅎㅎ

대구 옥연지 수변공원 송해공원

송해공원이라서 송해아저씨 사진도 있어요!!
야경사진을 보니
다음에는 정말 밤에와서 야경이 보고 싶어지네요~!

대구 송해공원

귀여운 토끼와 뒤로 보이는 달.
저 달이 밤에 빛나면 정말 아름답겠네요.
중요한 장면을 놓친듯한 아쉬움이 있지만
낮에 와서 하늘과 함께 어울리는 송해공원의 모습도 충분히 좋았어요~

대구 송해공원

풍경이 정말 좋지 않아요?
보기만해도 힐링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래서 대한민국 명소가 되었나봐요~

대구 송해공원

중간중간 길이 갈래가 생기는데요~
저희는 조금 지친상태라서
짧은 코스를 택했어요!

옥연지 둘레길이 있는데요!
엄청 넓어서 맛만 보고 왔어요!
물 위에서 보는 송해공원과 또 다른 느낌이에요!

대구 옥연지 둘레길

많은 분들이 걸으시더라구요~
정말 길이 잘 되어있어서
근처에 산다면 자주 나올 것 같아요~!
산책하기 너무 좋은 장소였어요~
길도 엄청 잘 되어있죠?

대구 5옥연지 둘레길

저희는 나오는 길이었는데
둘레길로 시작하시는 분들은 여기가 시작이더라구요~!
그래서 사진 한장 남겼어요!
지도도 있으니깐
가실분들은 거기서 지도 보고 걸으시면 될 듯해요!

대구 옥연지 송해 둘레길

둘레길을 나오니깐 이런 아기자기한 곳도 있더라구요!
이곳도 저번엔 못봤던 곳 같은데!
저번에 엄청 엉성하게 보고 갔나봐요 ㅎㅎ
다음에 또 오면 또 새로운 것을 보고 기록남길게요~!

대구 송해공원

다 보고 나오니 목이 너무 마른거에요
살짝 허기도 지구요.
그래서 뭔가 먹고 싶어서
송해공원에 있는 매점에 갔어요!

대구 옥연지 송해공원

메뉴가 꽤 다양해요!
뭐먹지 하다가
추억의 슬러시가 있어서 그걸로 선택했어요!
맛은 반반!!ㅎㅎㅎ

김밥도 먹고 싶었는데 ..
이때는 날이 더워서 오전에만 판매하고 안판다더라구요..ㅠㅠ
음식이 상할 수 있어서 그런가봐요 ㅠㅠ

대구 옥연지 송해공원

구매한 슬러시랑 송해공원 같이 사진찍어주구요~!

대구 옥연지 송해공원

집에 가는 길에 너무 허기지고
김밥을 못먹는다는 생각에 김밥이 더 먹고 싶어진거있죠?

그래서 가는길에 제일 가까운 김밥집을 검색해서 갔는데!!
정말 맛집이라서!!같이 포스팅 해요!!

대구 정다운 김밥

정말 기대 1도 안하고 들어갔는데.
조그만 가게에 일하시는분이 3분이나 계시더라구요!
심지어 배달이 밀려서 엄청 바빠보였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그냥 괜찮은 집인가보다 이런 생각이었어요!

우선 메뉴는 못찍었지만
기본 김밥 3줄 주문!!
주문이 꽤  밀려있어서 한참 기달렸다가 받아왔어요!

대구 정다운 김밥

김밥 속 보이죠??!!!!
엄청 알찬 김밥이었어요!
김밥을 한입 먹는데!
남편이랑 저랑 진짜 너무 맛있어서
맛집 제대로 골랐다면서 엄청 신나했어요!
배달이 그렇게 밀린게 이해가 가더라구요!!
물론 저희부부가 배가고파서 일수도 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역대급 맛있는 김밥중 한개였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먹고 싶어지는 맛ㅎㅎ

대구 정다운 김밥

무튼.
남편이랑 옥연지 송해공원에서 즐거운 데이트하고
맛있는 김밥 먹고
아주 행복한 날이었답니다~!

여러분들도 대구에 오신다면 옥연지 송해공원 가보는걸 추천할게요~!
정말 사진찍기 좋은 곳 같아요~!!

그럼 안뇽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