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스타벅스 신상메뉴 호두 블랙티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솔직!! 후기!!

by Dreamer H 2022. 9.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남편이랑 스타벅스 데이트를 나왔어요!!!

 

오늘은 얼마 전에 친구랑 먹었던 호두 블랙티와 

오늘 남편과 마신 블랙 글레이즈드 후기를 남길게요!

 

이건 친구랑 같이 스타벅스 가서 마신 영수증! 

 

친구랑 오랜만에 만났는데 갈만한 곳이 적당히 없어서 스벅에 갔었어요!

가을이 되니깐 신상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고민도 없이 

신상메뉴 호두 블랙티를 선택했어요!!

친구는 유자패션 피지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좌) 유자 패션 피지오, 우) 호두 블랙티

호두 블랙티라서 호두도 솔솔솔 올라가 있어요!!

 

창문 배경으로 찍은 호두 블랙티!!!

비쥬얼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맛은.. 느끼했어요...

개인적으로 느낀 호두 블랙티의 전반적인 맛은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녹여둔 맛.

한번 먹고, 두 번 먹고 해도 호두마루 녹인 맛이었어요 ㅠ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해지는 느낌...ㅠㅠ 

 

Grande size 320 kacl

 

반면 친구가 주문한 유자 패션 피지오는 상큼한데

독특한 맛이었어요

처음 느껴보는 느낌.

이 두 메뉴는 경험으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ㅎㅎ 

 

 


오늘 남편과 와서 주문한 영수증이에요!!

남편이 스타벅스에 오면 늘 주문하는 제주 유기농 말차라떼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리고 블루베리 케이크.

사이즈는 다 그란데로 주문했는데 

남편이 블랙 글레이즈 라떼가 

호두 블랙티처럼 맛없으면 어떡하려고 하냐 하더라구요,,;;

 

몰라.. 어케든 되긋지 ㅎㅎㅎ 

 

늘 마시는 제주 유기농 말차 라테 

남편이 엄청 좋아해요

근데 오늘은 만들면서 시럽을 빼고 만들어주셔서..

우유에 말차가루 탄맛.. 

니맛도 내 맛도 아닌...

그래서 시럽이 안 들어갔다 말하고

시럽만 추가해서 먹으니깐 

늘 먹던 그 맛이었어요! ㅎㅎ 

 

Grande size 265kcal 

 

호기심으로 주문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에요!

우선 이것도 비쥬얼은 합격!!!

컵에 흘러내리는 듯한 비쥬얼이랑 위에 있는 크림이 이쁘더라구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크림이 좀 많이 달달한 느낌은 있지만 

커피가 부드러우면서 달달하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스타벅스 아인슈페너 음료라고 하는데

괜찮았어요!!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 번 드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았어요!!

 

Grande size  405kcal...

ㅎㄷㄷㄷㄷㄷㄷ 

역시 맛있는 건 고칼로리.. ㅋㅋ

 

오늘의 스타벅스 케이크는 블루베리 케이크. 

남편이 너무 좋아하는 블루베리.

그래서 블루베리 케이크로 선택했어요!! 

크림치즈가 한가득 들어있는 블루베리 케이크 

쿠키가 씹히면서 크림이 부드럽게 녹는 맛.

맛있어요 ㅎ

 

근데..

칼로리가 985kcal...ㅎㄷㄷㄷㄷㄷㄷ...

사악한 칼로리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맛있으면 그걸로 된 거죠!ㅎㅎ 

 

 

728x90
반응형

'맛집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팔공산 뷰 맛집 카페 추천 십분의 칠 7/10  (0) 2021.09.21

댓글